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법은?

by 라이프 코리아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법

신불자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일단 신불자가 되면 모든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게 되며, 카드 발급 및 사용 제한, 휴대폰 개통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다시 말해 신불자는 정상적인 절차를 거쳐서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그럼 신불자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못받는건가요? 맞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도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요즘 마이너스 통장 개설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발급할 수 있는데, 신불자에겐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발급해 주지 않습니다. 연체가 3개월 이상 지속된 신용불량자를 어떤 금융에서 빌려주려고 할 깔요. 1금융권, 2금융권 모두 되지 않습니다.

 

대출이 된다는 업체가 있어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보면 신불자인데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는 광고나 업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업체들의 공통점이라하면 신용등급 조정 비용, 보증보험 관련 금액을 입금하라고 합니다. 즉, 대출 사기입니다.  아주 못된 업체들이죠. 신불자들을 이용해 먹으려고 하니까요.

 

신불자가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여러 대출 상품중에 햇살론17 을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최근 6개월 간 대출 최정 연체일이 60일 이하 또는 연체 횟수가 6회 미만이라면 햇살론17 대출 상품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회생,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이행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신불자라면 무리하게 대출을 받는 것보다  개인회생, 개인파산, 개인워크아웃 제도를 활용하는게 좋고, 그래도 굳이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신불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는 많지만 금리, 선입금, 수수료 요구를 확인해보세요.

 

연체자 햇살론 조건, 전환 방법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법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3가지

무상담 대출 종류 5가지 | 대출한도 | 금리

대학생 P2P 대출 추천 상품 TO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