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P2P 대출 추천 상품 TOP 4

by 라이프 코리아

대학생 분들은 정부의 학자금대출 외에는 적절한 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생활비 마련도 그렇고, 거주지를 마련하는 경우도 전월세 지원제도는 심사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대학생 P2P 대출 상품중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을 몇 가지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p2p대출은 대학생을 비롯하여 재직증명이나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서류심사 등의 절차가 생략되거나 간소화되기 때문에 대학생들에게 적합한 자금조달수단이 될 것입니다.

 

대학생 P2P 대출 추천

 

1. 8PERCENT 비상금 대출

에잇퍼센트 비상금 대출은 고객의 신용도와 무관하게 저신용자들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소득증빙 조건이 완화되어 있기 때문에 프리랜서나 학생들, 무직자들 처럼 일정하지 않은 소득흐름을 가진 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상환하는 금액을 채무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에 따라 이자비용이 달라지는 점과 대출 초기 상환원금의 부담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히 꾸준한 지출이 필요하지만 소득은 일정하지 않은 고객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상환의 자유도가 대학생 p2p 대출 상품에 적합한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최대한도 : 5천만원
금리 : 4.37%~23.9%
대출기간 : 12개월 (연장 재대출 가능)

2.피플펀드 개인신용대출

피플펀드는 p2p대출 중에서도 제1금융권과 연계하여 대출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금융권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 창구를 방문하여 복잡한 서류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런데 피플펀드를 이용하시면 1금융권의 대출상품을 중개해 간편하게 신청하고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은행의 자금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대학생의 경우 대출을 부담스러워하는 것이 비용 측면만은 아닐 것입니다. 대출 이력이 기록되면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미치고, 관련 경험이나 지식이 부족한 대학생들에게는 추후 신용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 정보가 없습니다. 그래서 무지로 인한 두려움이 큰 요소일텐데,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학생 p2p대출 중 추천드릴만 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5000만 원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금리 : 3.5%~19.9%

3. 랜딩사이언스 아폴론 11

랜딩사이언스의 아폴론 11은 개인 신용대출의 한 종류입니다. p2p대출 중에서도 모바일로 신청하고 받을 수 있는 상품이고, 서류 없이 대출금도 즉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랜딩사이언스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집기술을 접목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인이 별도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심사가 가능합니다.

자동심사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출을 신청하는 경우 10분 이내로 빠르게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학생 p2p대출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당장의 생활비가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 : 3000만 원
최대기간 : 최장 24개월
금리 : 3.7% ~ 19.9%

4. 캠퍼스펀드

캠퍼스펀드는 대학생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p2p업체입니다. 대학생들은 상대적으로 고학력자이기 때문에 취직확률이 높고 상환리스크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래서 우량고객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들을 타깃층으로 한 대출상품이 등장할 수 있었습니다.

캠퍼스펀드는 온라인으로 대출상담을 신청하고 대출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심사가 빠르고 대출금도 당일 지급됩니다. 최근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추세를 볼 때, 대학생 p2p대출중 기호에 가장 어울리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부의 학자금대출과 비슷하게 취직한 이후 성실히 갚아나갈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덜한 대출상품이므로 추천드립니다.

 

연체자 햇살론 조건, 전환 방법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법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3가지

무상담 대출 종류 5가지 | 대출한도 | 금리

대학생 P2P 대출 추천 상품 TO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