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은행연합회 이용하기

by 라이프 코리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기관에서 운영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를 모르고 있습니다. 대부분 업체에서 운영중인 곳을 사용하시는데 그러다간 정말 큰일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고금리에 대출을 받게 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드릴 사이트는 전국은행연합회입니다.

 

이 사이트는 은행들이 함께 설립한 자발적 협의기구인 사단법인 경성은행집회소로 시작되어 금융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확대 개편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하기 위해서나, 각 금융 기관의 예금 금리, 은행 수수료, 대출 금리 비교를 하기 위해 많이들 찾고계십니다.

주소는 하단에 걸어둘테니 본문을 자세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은행연합회에서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하는법

금융상품 비교공시 바로가기

먼저 은행 연합회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이어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화면 우측 중앙에 자주 찾는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화살표방향에 있는 금융상품 비교공시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이 메뉴는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로 외화송금수수료, 예금금리 비교, 맞춤상품검색, 가계대출금리, COFIX 공시, 예금 수수료 비교, 상속금융거래조회 등이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바로가기를 통해서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대출금리비교, 예금상품금리비교, 은행수수료비교 기능들이 보이실 텐데 저희는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해야하기 때문에, 대출금리비교의 맞춤상품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하시면, 해당 화면에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중금리대출금리  비교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금융에 대한 정보를 비교하시려면 전체 금융을 선택하시고, 본인이 사용중인 일부 금융만 비교하시려면 원하는 은행을 체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주택종류와 금리방식 그리고 상환방식을 통해 본인이 어떤 것을 보고 금리는 어떻게 할 것인지 상환방식은 어떻게 할 것인지 부가 입력을 통해서 자세히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은행연합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