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이메일 사이트 TOP 5+ (2019년)

우리는 회원가입을 하려고 할 때 이메일을 작성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이메일을 작성하게 되면 수백 수천통의 홍보 이메일과 스팸성 이메일을 받곤합니다. 따라서, 신뢰하지 않는 웹 사이트를 회원가입하게 되는 경우, 임시 이메일 주소 사용은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임시 이메일 서비스중 가장 인기 있는 곳, 필요에 따라 다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선별하여 나열 했습니다. 운영중인 임시 이메일 서비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 10minutemail

10분 이메일 사이트에서는 접속시 임시이메일을 발급해주며 제한 시간으로는 10분을 주고 있습니다. 임시 이메일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시간을 늘려 이메일 서비스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메일을 바꿀 순 없는게 단점일 수도 있겠습니다.


2. fakemailgenerator

페이크 이메일 사이트에서는 접속시 임시 이메일을 자동으로 발급해주며 이메일 도메인 또한 여러개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도메인을 선택하고 임의의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페이크 임시 이메일 서비스의 장점으로는 임시 이메일을 이용하고 추후에 또 이용해야 될 때 해당 이메일 주소를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E4ward

임시 이메일 서비스중에는 여러곳이 있지만 E4ward 같은 경우는 특이한 사이트입니다. 모든 이메일을 기본 이메일처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회용 이메일 주소가 사라져도 회원아이디를 통해서 로그인을 하기 때문에 메일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E4ward 에는 무료와 프리미엄 두 가지 임시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사용자는 하나의 임시 이메일만 발급 가능하며 프리미엄 사용자 경우 여러개의 임시 이메일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4. guerrillamail

게릴라 임시 이메일 서비스는 가입이나 암호를 만들고 로그인할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임시 이메일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하고 원하는 이메일을 선택한다음 Forget Me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메일함에 들어온 임시 메일은 1시간 이상 유지 됩니다. 단, 누군가 내가 사용한 이메일을 누군가 액세스 하는 경우 해당 사용자도 임시 이메일을 같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temp mail

temp mail 서비스는 접속시 임시 이메일이 발급되며 Change 버튼을 통해서 새로운 임시 이메일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이메일 도메인 또한 많고 다양하게 지원됩니다. 위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에서도 임시 이메일 어플을 제공합니다.


6. trash mail

휴지통 메일 플랫폼은 위 사이트에서 임시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으로 다른 임시 이메일 서비스와 차별성을 두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임시 이메일과 암호를 설정해 임시 이메일을 등록하여 일반 이메일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rit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