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다는 판시딜 가격과 효과 좋은 탈모치료제

by 라이프 코리아

요즘 나이와 상관없이 스트레스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고, 식습관의 변화로 탈모를 걱정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탈모는 유전적으로 결정된다는 오래된 인식과는 달리, 스트레스와 같은 환경적인 요인에 의한 탈모의 발생률이 최근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탈모 치료법을 찾고 있습니다.

판시딜은 2011년 동국제약이 출시한 탈모 치료제입니다. 방송인 김성주와 안정환은 광고 모델로 점점 더 인정 받고 있는데요. 본문에서는 판시딜 가격과 효과를 알아보고 이보다 더 좋은 탈모치료제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판시딜 성분

판시딜은 약효 100mg, 케라틴 20mg, 질산티아민 60mg, 판토텐산칼슘 60mg, L시스테인 20mg, p-아미노벤조산 2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첨가물로는 무결정 셀룰로스, 스테아레이트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등이 있습니다.

약용 효모는 맥주 효모의 쓴맛을 제거한 후 약용으로 가공된 효모입니다. 비타민 B 그룹과 미네랄과 같은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많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손톱, 발톱을 자라게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케라틴은 머리카락, 손톱, 발톱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머리카락, 손톱, 발톱을 자라게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L-시스테인(L-시스테인)은 황을 함유하는 아미노산의 한 종류이며 많은 케라틴 기반 단백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화 방지 작용을 통해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킬 수 있고 머리카락의 성장을 돕기 위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 가격

90정 : 4만~5만원 입니다.
120정 : 5만 ~ 5만 5천원 입니다.
180정 :  7만 ~ 8만원입니다.
270정 :  9만 ~ 10만원입니다.

용량에 따라 제품은 90캡슐, 120캡슐, 180캡슐, 270캡슐 등 4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효과좋은 탈모 치료제

대표적인 남성 탈모 치료제인 5-알파 환원효소 억제제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피나스테라이드 그리고 두타스테라이드. 오가소논 프로피아 코리아(Finasterid), GSK 아보다르트(Dutasterid) 등 오리지널 제형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 제네릭이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는 미국 FDA와 식약처가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 승인한 유일한 경구치료제로 2000년 출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경구 남성 탈모 치료제 시장에서 왕좌를 지키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관심있게본 글

휴대폰 싸게 사는 법 이것만 알면 폰알못 탈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

국가에서 되돌려주는 내 미환급금 8가지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금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