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메타 가격 및 효능 정리

by 라이프 코리아

비맥스 메타 가격

 

비맥스 메타

피로회복,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 아연 공급, 뼈의 불량, 발육, 구내염, 황염, 피부염, 고활성 비타민 B1 등 고함량 활성 비타민 B 비벤티아민(B1), 시아노코발아민(B12)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를 많이 포함하고 있는 활성 비타민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정

비맥스 메타비와 비맥스 메타비의 성분 차이는 비슷하지만 비타민 함량에는 차이가 있고 비맥스 메타비에는 L-시스테인 성분이 들어 있어 일반인들은 메타비를 신제품이라고 부릅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

비맥스 메타의 정가는 일반 약국에서 박스당 60정 120정 기준으로 6만원에서 7만원입니다.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저렴하게 판매되는 곳은 비맥스 메타 한 상자의 가격은 4만원에서 4만5천원입니다.

박스당 30,000원씩 차이가 나면 어디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비를 제외하면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성지를 방문해야 하고, 전화로는 가격을 잘 알 수 없습니다.

 

비맥스 메타 싸게 파는 곳 찾기

적십자 홈페이지(클릭)에서 제품명 검색부분에 비맥스 메타를 검색 후 거주중인 주소를 입력하거나 이동 가능한 경로를 입력하고 찾기를 누릅니다.

 

왜 ‘고함량 비타민B’에 열광하나

약사들은 고함량 비타민 B 제품에서 비맥스 메타 인기의 가장 큰 비결은 극적인 효과라고 말합니다. 약국 비타민 시장을 석권해 온 종합비타민에 비해 피로회복 측면에서 환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효과가 있고 이러한 효과가 재구매율 향상을 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관심있게본 글

휴대폰 싸게 사는 법 이것만 알면 폰알못 탈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

국가에서 되돌려주는 내 미환급금 8가지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금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