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대출 쉬운곳 TOP 3! (2020년)

사업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텐데요, 결제대금이 입금되기까지 가슴졸이는 기간이 이어지게 됩니다. 당장 거래대금도 납부해야 하고, 생활에 필요한 돈도 있어야 하죠. 그렇다고 큰 돈을 빌려 높은 이자를 부담하긴 싫고요. 그래서 100만원 대출 쉬운곳 을 몇 군데 추천드리려고 해요. 꼼꼼히 알아보시고 필요하시다면 간편하게, 부담 없이 이용하셔서 도움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100만원 대출 쉬운곳 TOP 3

1. SBI 저축은행 주부론

SBI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여성 전용 대출상품이에요. 대출한도는 100만 원에서 최고 500만 원까지 이며, 대출 금리는 13.9% 부터 23.9% 까지 소액대출 금리수준으로 제공합니다.

주부론은 신용대출이에요. 그렇지만 소액인데다가 주부 고객층만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만을 제출 서류로 합니다. 만약 우대금리를 적용받고 싶으시다면 보험료나 재산세 납입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시면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신청조건으로는 주부여야 한다는 점이 있는데요, 주민등록초본에 세대주가 본인이면 안되고, 배우자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만 22세 이상인 경우만 가능하니까 결혼을 조금 일찍 하신 주부분들께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2. SBI 저축은행 사이다론

주부론과 마찬가지로 SBI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보증 대출상품이에요. 역시 신용대출이지만 대출한도가 1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 소액입니다. 금리는 19.5% 에서 23.9% 로 중금리 상품에 해당해요. 그렇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액을 빠르게 지급받는 대출상품으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주부론과 다른 점은, 만 22세 이상의 내국인이기만 하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신분증 사본만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간단한 소득 확인으로 대출금액을 1천만 원까지 증가시킬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해보세요!

 

3.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에서 제공하는 소액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으로 한도가 큰 것이 특징이에요. 금리는 신청조건에 따라 상이하지만 24% 이내의 금리수준을 유지합니다. 계약기간은 5년이고 무직자도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과 소득증명 서류 입니다. 리드코프의 경우 신용평가시스템이 우수한 업체이기 때문에 서류조건이 복잡해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정밀한 신용평가에 기반하여 대출 조건이 상정되는 거에요. 다른 업체에 비해 같은 조건으로도 더 좋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글의 목적이 100만 원 대출 쉬운 곳이기 때문에 대출의 조건이 까다롭다는 점을 고려하여 3위로 선정했습니다!

 

Writ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