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알아봅시다.

대출이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총 소득에서 부채의 연간 원리금 상환액이 차지하는 비율이 생기고 총체적상환능력비율(DSR) 의 규제가 생기면서 이제 무직자 대출은 쉽지 않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잘 되셨던분들도 한도가 줄어들었고, 기대출이나 소득이 분명하지 않으신분들은 더욱 어렵게 됬다는 것인데요. 부동산 규제 때문에 담보대출도 안되는 상황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현 상황에서 무직자가 대출을 하는건 어렵겠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인데요. 기존에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을때는 신용, 소득이 되어야 하고 은행에 방문을 해야지만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해주었지만 이제 무직자도 모바일에서 쉽게 대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현재 모바일 대출은 따로 서류를 확인하지 않고,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되며, 언제든 대출이 가능한데요. 특히 무직자들에게도 대출 기회가 있다니 메리트가 굉장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두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먼저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재직증명서, 소득증빙, 신용카드, 의료보험을 사용하거나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케이뱅크는 24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비상금 대출입니다. 한도가 조금 아쉽지만 가장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은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무직자 대출도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따로 없어도 바로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대출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토스 어플을 사용한 무직자 대출입니다. 토스에서는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시 수협은행을 이용합니다. 개설 조건 만 19세 이상, 신용 등급 6등급 미만 대출 금리 연 4% (3개월 마다 변동), 한도 300만원, 수시 상환 가능,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대출 기간 1년~3년 입니다.

2 Comments

Writ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