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담 대출 종류 5가지 | 대출한도 | 금리

by 라이프 코리아

 

대출을 받기 위해서 각종 서류를 제출하는 절차에 앞서 상담이 먼저 진행됩니다. 하지만 일부 차입자분들은 상담 없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무상담 대출을 받기를 원하시는데요, 무상담 대출 상품은 1금융권부터 대부업체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상담을 통해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 은행 입장에서는 상환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1차적인 방안이 되겠지만, 차입자 입장에서는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나 본인의 대출한도와 금리에 대해 확실히 이해하고 계신 분이라면 상담절차를 굳이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이 글에선 무상담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 뱅크 무상담 대출

일반적으로 1금융권 대출은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조건의 대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무상담과 무심사 절차를 생략하고 제공하는 대출을 찾기 어렵습니다.

1금융권의 대표적인 인터넷 전문 은행인 K뱅크는 무상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마이너스론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혹은 프리랜서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었는데요, 현재는 보시는 바와 같이 모든 종류의 신용대출이 중단된 상태이므로 무상담 대출 방법은 현재 없습니다.

2. 피플펀드론 무상담 대출

P2P 대출플랫폼인 피플펀드에서 제공하는 무상담 신용대출상품은 1금융권과의 제휴를 통해서 상담, 서류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P2P 대출이기는 하지만 대출금 자체는 1금융권의 상품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하실 수 있으며, 1금융권과 마찬가지로 좋은 조건의 대출한도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저 금리 3.5% 부터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대 한도 5,000만 원의 대출금을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당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의 하락도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대부업체 무상담대출

웰컴론에서 제공하는 단박 신용대출은 무상담  대출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학생은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해주세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 무소득자의 경우 최대 300만 원 으로 한도가 하향조정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금리는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10% 대의 중금리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24%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상환방법은 최장 5년 동안 만기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SBI 저축은행 무상담 대출

SBI 저축은행의 대출상품 중 상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은 직장인대출, 주부론, 하우스론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신청 조건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10%대의 낮은 금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한도도 직장인대출 최대 5,000만 원, 주부론 500만 원으로 동급 상품과 비교하여 넉넉한 편이고, 서류 없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케이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무상담 대출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 신청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 이내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 12%대의 동급 상품대비 낮은 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고 최대 금리도 23.4%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5년 사이에서 상환하실 수 있고,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상환계획을 세우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체자 햇살론 조건, 전환 방법

신불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법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 대출 3가지

무상담 대출 종류 5가지 | 대출한도 | 금리

대학생 P2P 대출 추천 상품 TO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