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 속도 200% 높이기

by 라이프 코리아

무언가를 다운로드할 때나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 로딩을 기다릴때 속도가 늦다면 정말 속이 안터질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속도나 크롬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전 세계적으로 가장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롬 웹 브라우저를 더욱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대역 폭이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더라도 크롬 브라우저는 이 제한된 대역 폭을 최대한 사용하여 정보를 매우 빠르게 검색하고 다운로드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몇 가지 방법을 통해서 크롬 다운로드 속도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고급 설정 조정

크롬 브라우저 주소 창에 chrome:/settings/를 입력하여 설정창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아래로 스크롤 하여 고급을 클릭하고 이어서 탐색 트래픽과 함께 ‘추적 안함’ 요청 전송을 설정합니다.

크롬 고급 설정 조정

 

위 작업만 해도 크롬 다운로드 속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속성 설정

윈도우키 + R 을 눌러 실행 창을 엽니다.

inetcpl.cpl 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네트워크 설정 변경

연결 > LAN 설정 > 자동으로 설정 검색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크롬 플러그인 사용안 함 설정

크롬 브라우저의 플러그인은 정말 유용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이 플러그인들은 크롬을 굉장히 느리게 만드는 요소중 하나가 됩니다. 예를 들어서 은행에 접속하기 위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만 생각 해봐도.. 알 수 있습니다. 가능한, 작업이 끝났으면 플러그인을 제거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 최상단 우측에  : 으로 생긴 아이콘을 클릭하고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 으로 이동하여 플러그인을 삭제하거나 : 아이콘 좌측에 위치한 플러그인에 마우스 우클릭을 클릭하여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브라우저 검색 기록 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모든 브라우저는 검색 기록, 캐시, 로그인등 세부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는 시스템에 약간의 부하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검색 기록을 제거하려면 : 아이콘 클릭 > 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람이 관심있게본 글

>>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혹시 사기 당했는데 모르고 계신거 아니시죠?

>> 자동차보험, 얼마나 비싸게 내고계세요?

>> 국가에서 받을 수 있는 내 돈 내 미환급금 8가지 알고계세요?

>>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금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