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다운 받는 곳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일본 문화를 좋아하시나요? 일본의 애니메이션, 음악, 드라마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유의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끌리기도 하는데요. 비록 일본 드라마가 일본 애니메이션만큼 인기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 다운 받는 곳 2020년!
일본 드라마 다운 받는 곳

그렇다면 한글 자막으로 일본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사이트는 어디일까요? 사실, 온라인에서 한국어 자막으로 보여주는 일본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곳은 찾기가 꽤 어렵습니다. 음지의 사이트에서 볼 수 있긴하지만, 대부분 그런 사이트들은 스트리밍할때 렉이 너무 걸려서 보기가 껄끄럽기도 한데요. 오늘 이 포스트에서는 여러분들이 한글 자막이 달린 일본 드라마 다운 받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본 드라마 다운로드 사이트

네이버 시리즈 플랫폼
네이버 시리즈 플랫폼

한글 자막이 딸린 일본 드라마를 합법적으로 다운할 수 있는 사이트는 사실 제휴로 된 공유 사이트밖에 없습니다. 이외 일반적으로 우리가 볼 수 있는 곳은 푹, 왓챠플레이, 채널W, JBOX, iMBC, 네이버 시리즈가 있지만 다운로드는 할 수가 없지요.

특히 제휴로 된 공유 사이트의 경우는 정액제 결제시 모든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기도 합니다. 공유 사이트는 조금 꺼려지시나요? 그렇다면 위에서 말씀드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랫폼에서 일본 드라마 보기

일본 드라마 보는 곳에는 여러 플랫폼이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알려진 2 곳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총 4천 2백만 장 이상의 비디오를 보유 및 스트리밍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현재 비디오 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넷플릭스의 한 달 이용권 가격은 현재 9,500원 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웨이브(wavve)

웨이브는 기존에 푹(POOQ)에서 이름이 바뀐 플랫폼입니다. 라이브 방송, VOD는 물론 이제 영화까지 다양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재 신규 가입자 이벤트로는 3개월에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