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 요금제 모두 알아보기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국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푹(POOQ)이 넷플릭스를 잡으려고 이름까지 바꿨습니다. 그 플랫폼의 이름은 웨이브(WAVVE)인데요. 이 포스트에서는 웨이브 플랫폼 요금제와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모두 알아보기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 이용권 요금제

웨이브 이용권은 방송,라이브,영화,해외시리즈를 볼 수 있는 이용권과 플레이영화까지 볼 수 있는 이용권, 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이용권으로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먼저 웨이브 베이직 이용권입니다.

WAVVE 이용권

웨이브 기본 요금제
웨이브 기본 요금제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1회선만 사용이 가능하며 HD 화질까지만 지원됩니다. 지원 가능한 디바이스는 모바일 및 컴퓨터까지만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이용권의 경우 2회선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FHD 화질까지 지원되며, 스탠다드부터 프리미엄까지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4회선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최고화질이 지원됩니다.

플레이 영화 지원 요금제

플레이 영화 요금제
플레이 영화 요금제

웨이브에서는 영화 목록에서 뱃지를 사용하여 볼 수 있는 영화를 안내해주는데요. 이 요금제의 경우는 플레이라고 뱃지가 붙어있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뱃지는 다음 내용을 참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플레이 이용권

개별 구매라고 뱃지가 박힌 영화는 아에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이용권을 이용구매하셨다면 재생 버튼을 눌러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악까지 즐길 수 있는 요금제

음악까지 즐길 수 있는 요금제
음악까지 즐길 수 있는 요금제

음악 플랫폼인 벅스까지 들을 수 있는 요금제로 1회선만 사용이 가능하며 화질은 HD 화질, 디바이스는 모바일과 PC까지만 지원됩니다.

웨이브 이용권 혜택

현재 2019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웨이브에서는 기약 없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는 이벤트로 이 글을 보신 분은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규고객 웨이브 이용권 3개월에 4천원
신규고객 웨이브 이용권 3개월에 4천원

베이직 이용권만 해당되는 이벤트로 본인인증을 한 회원이 최초 이용권을 결제시에 1회만 적용됩니다. 만약 요금 할인 기간중에 이용권을 변경하거나 해지 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하게되면 할인 혜택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