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웹클리퍼 다운로드 자료수집 스크랩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by 라이프 코리아

연구나 학업에 정진 중인 경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양질의 자료를 체계적으로 수집해야 필요가 있습니다.

이때 에버노트 웹클리퍼 사용한다면 온라인에 퍼져 있는 수많은 학계 자료 속에서 내가 원하는 소스 과제 자료 파일 검색, 스크랩을 보다 용이하게 행할 있습니다.

확장 플러그인은 기존의 소프트웨어가 웹과 별개로 설치 실행 되어야 했던 것에 비해 브라우저에 의하여 자동으로 인식 되며 실행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덧붙여 복잡한 로컬 프로그램에 비해 훨씬 가벼운 용량도 무시 못할 최고의 장점입니다에버노트 웹클리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사람이 관심있게본 글

휴대폰 싸게 사는 법 이것만 알면 폰알못 탈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

국가에서 되돌려주는 내 미환급금 8가지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원금 받는 방법

 

에버노트 웹 클리퍼 (Evernote Web Clipper)

에버노트 웹클리퍼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배포 배경

에버노트 웹클리퍼는 2008 출시 메모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원형으로 제작된 플러그인 배포 확장판입니다.

과거 누적 전세계 이용자 1 5천만을 돌파하며 승승장구 하던 와중, 부분 유료화 정책으로 인해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함에 따라 대다수 이용자가 경쟁 프로그램 노션으로 돌아섰고 이를 만회하고자 출시한 것이 바로 해당 서비스입니다.

실제 사용해 , 노션이 조직 내부 정보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사용자 기록 정돈에만 최적화 되어 있는 데에 반해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정보와 소통하며 직접적인 레퍼런스 연동이 가능하기에 온라인 정보 관리 강점을 갖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에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속적인 최신 정보 수집 관리를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는 해당 제품의 이용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추가 기능

구체적인 개선 사항 가장 강력한 장점은 역시 이용 요금에 있습니다.

데스크탑 배포 버전이 유료 정책 시행 이후 값비싼 이용 대금이 청구 되어 많은 이들에게 외면을 받은 것을 계기로 라이트한 사용자들을 위해 페이지 이용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있도록 경량화 하여 배포된 것이 바로 에버노트 웹클리퍼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서핑을 하던 기록해 두어야 하는 중요 정보를 발견할 때마다 워드나 메모장을 남기는 불편함을 제거해 주며 피시를 종료한 뒤에도 상시 확인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1. 머물고 있는 페이지 화면에 출력되는 문구의 일부(Email 포함) 자르거나 편집 가능
  2. 기사 특정 텍스트를 강조하는 콘텐츠 편집 작업의 용이성
  3. 노트와 이미지를 하나의 기록 내에 개별적으로 분류하거나 태그 기입 기능 제공

이와 같은 부가 기능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원하는 부분을 추출해 여러분의 메모 콘텐츠 하나로 구성하고 향후 쉽게 찾아볼 있도록 태그를 추가해보세요.

에버노트 웹클리퍼 태그 기입을 통해 산발적으로 관리하던 기존의 브라우저 즐겨찾기를 보다 편리하게 정렬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