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드려 자는 베개 찾으세요?

by 라이프 코리아
엎드려 자는 베개.jpg

엎드려 자는 베개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 이 포스트에서는 엎드려 잘 수 있는 베개와 엎드려 자면 몸에 안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로 누워서 자는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배를 깔고 엎드려 자는걸 선호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는 엎드려 자는 자세를 되게 좋아하는데 이 자세로 자면 척추에 안좋다는 말이 있는데요. 과연 진짜일까요?

엎드려 자는 자세

엎드려 자는 자세.jpg

다행이도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성인은 엎드려 자는 자세로 수면을 취해도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허리 질환이 있는분이라면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위 자세가 허리 통증에 악영향을 끼치고 불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니까요.

옆으로 누워 자는 사람은 괜찮을까요?

옆으로 누워서 자게되면 골반 뒤틀리는등 교정이 필요해질 수 있다고 해요. 이럴때 두 다리를 가슴 쪽으로 당긴다음 다리 사이에 배게를 놓아주면 골반 교정과 척추에 무리를 줄여줄수 있다고 합니다.

엎드려 자는 베개

엎드려 자는 베개를 검색해보니 되게 많았는데요..

보통 침대에서 쓸만한건 아니고 책상에서 쓸만한게 많았습니다. 책상에서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기 뭐한.. 상품들이 많아서 저는 침대에서 쓸 수 있는 엎드려 자는 베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엎드려 자는 베개.jpg

엎드려 자는 베개를 찾으시거나 엎드려 자는 사람을 위한 베개솜인데요. 평점도 4.5로 되게 좋은 평이 이것뿐이더라구요. 상품특징은 경추베개라고 하네요.

상품 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자신의 잠자는 스타일 옆으로 자는 스타일, 바른 자는 스타일, 엎드려 자는 스타일에 따라서 베개 용량을 추천 해주는 이미지가 있어요! 상품 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베개를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상품 링크는 여기 들어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