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by 라이프 코리아

기존 대출은 증빙자료와 보증이 필요했지만
무직자 대출은 입출금 통장만 있으면
5분만에 바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조건없이, 아무런 증빙자료 없이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모바일 대출 같은 경우는 입출금 통장을 가지고 본인인증만 해주면 1시간 이내로 대출신청이 이루어지며 대표적으로는 케이뱅크, 카카오뱅크가 있습니다. 대출이자는 2~4% 이내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먼저 카카오뱅크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은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위 상품은 모바일에서 대출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별도로 서류를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신용정보를 바탕으로 소득을 추정하기 때문에 직업, 소득 관련 없이 신용등급이 8등급 이상이라면 즉시 대출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의 경우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300만원, 최저 금리는 3.65% 입니다. 단, 이처럼 이자가 낮은 경우는 신용등급이 좋을 경우고 평균적인 신용등급을 가지고 계시다면 5~8% 사이의 금리를 확정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

다음은 케이뱅크입니다. 케이뱅크에서도 카카오뱅크와 똑같이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위 상품또한 모바일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필요로하는 서류는 없습니다. 동일하게 신용정보를 기준으로 소득 추정이 되며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 이자가 결정됩니다.

케이뱅크의 경우 특정 등급의 가이드라인이 있는데, 신용등급이 4등급~7등급 일때 신용카드 사용기간이 1년 충족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상담사가 이야기하는 기본 가이드라인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다고도 하니 한도 조회를 먼저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본 내용이 대출을 찾고 계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