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10+ (2021-11)

by 라이프 코리아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온라인으로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건 굳이 집을 나가지 않아도 아주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나 TV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영화 보는 사이트는 많지만 이 글에서 설명 드릴 영화 보는 사이트들은 방문하기 편하고, 많은 TV 방송 들과 영화를 올리는 사이트들 위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부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는 모바일 어플도 제공하고 있고, 외국에 거주하시는 한인 여러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건 구글 검색량을 참조하고 개인적으로 비회원 가입 / 신작 개봉 영화 업데이트 주기 / 광고 / 검색량 / 차단 여부 를 확인했습니다. 주소가 들어가지지 않는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또 관련해서 주소가 막힌경우에는 HTTPS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오구오구TV

오구오구TV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최적의 사이트입니다.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최신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중 직관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티비 , 영화 , 미드 다시보기 메뉴를 제공합니다. 영상링크는 외부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를 제공하며, 고화질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라이브 무비

라이브무비는 최신 영화, 방영/종영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미드, 일드, 중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최신 영화 메뉴에서는 등록순, 조회순, 추천순, 개봉순, 관객순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영상링크는 외부 링크를 통해 제공됩니다.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방송, 영화등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비록 다운로드는 할 수 없지만 스트리밍을 통해서 많은 영상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업로드된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날짜 서비스를 통해 해당 날짜에 방영한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드라마는 FHD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다나와티비

다나와티비에서는 주간랭킹을 통해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영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방영/종영 드라마, 오락/예능, 시사/교양, 미드, 영화, 상영/개봉예정, 최신애니, 실시간TV 를 제공합니다. 영상정보는 외부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를 제공하나, 팝업 광고, 중간광고등 불편한 광고가 있습니다. 이런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선 크롬 브라우저 사용 및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영화조타

영화조타는 오구오구TV 동일한 메뉴, 서비스를 하고있습니다. 년도 별로 영화 정보 확인과, 각종 필터링으로 원하는 장르의 영화를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요청 게시판을 통해 영화 다시보기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베이드라마

베이드라마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게시글에서는 회차 별로 에피소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상 다시보기 정보는 다른 무료 영화 사이트들과 동일하게 외부링크로 제공됩니다.  

 

별밤티비

별밤티비는 요일별로 영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은 타이틀별로 묶여있어 정주행하기 편리합니다. 단, 정말 불편할정도로 광고가 많습니다. 다시보기 영상 정보에서도 광고가 삽입되어있어 제일 불편한 사이트입니다.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는 커뮤니티 성격을 띄면서 TV방송, 영화감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광고도 적고 별 다른걸 신경쓰지 않는다면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다프리

다프리는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 미드, 실시간, 애니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광고는 적당한 편이지만 팝업 광고가 포함되어 있어 그래도 불편합니다. 

 

오지티티비

오지티티비는 만족스러운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들 중 하나입니다. TV다시보기, 영화, 미드, 해외드라마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부 링크를 통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이 영상만을 포함하고 있는 외부 영상 링크도 있어 모바일에서도 무료로 쉽게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