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 하는방법 윈도우10

by 라이프 코리아

공짜로 마인크래프트를 무료 다운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아쉽지만 인기있는 샌드 박스 게임인 마인크래프트는 무료가 아니랍니다. 하지만, 한가지 좋은 소식은 구매를 하지 않고 공짜로 마인 크래프트를 플레이하거나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 2020년

이 포스트에서는 가능한 마인크래프트 정품에 가까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그럼 먼저 마인크래프트는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고 갈까요?

 

마인크래프트란

2011년 Mojang 에서 출시된 이 게임은 샌드 박스 게임입니다. 현재 2020년도 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2억만장이 넘게 팔리고 있으며 최고의 인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3차원 세계에서 공예, 건축, PVP 등을 통해 전 세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을 하여 공존하거나 경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드에는 세계를 건설하고 플레이어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자원을 흭득해야 하는 생존 모드와 자원을 무제한으로 쓸수있는 크레에이티브 모드가 있습니다. 또 여러가지 기능과 아이템을 통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영향력이 있는 게임으로 소셜 미디어, 유튜브에서도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는 교육 환경에서도 쓰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공짜로 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 Mac 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는 공식 웹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든 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체험판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을 통해 혼자할 수 있는 세계에서 생존 모드나 크레이티브 모드로 2시간 가량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시작하고나서 5일 후에는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모드가 강제로 종료되는데요. 이 체험판 모드를 계속 이용할 수있는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그전에 먼저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 하도록 합시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로드

마인크래프 무료 다운

아래 링크를 통해 마인크래프트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 합니다.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하여 저장 후 파일을 실행합니다. 파일을 실행 했다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계정이 없으면 체험판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무료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

윈도우10 에서 마인크래프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잘못된 정보들이 많습니다만, 결론은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베타 버전으로 돌아가면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윈도우 10 에디션 모드를 사용하려면 마인크래프트 페이지에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에만 사용가능하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10 에디션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설치 시간

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를 끝내 셨나요? 그렇다면 체험판 시간을 없에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윈도우키 + E 또는 윈도우 시작 표시줄에서 폴더를 열어주세요.

2. %appdata% 를 입력한 후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시간

위의 경로로 이동후 마인크래프트를 올바르게 설치했다면 .minecraft 라는 폴더가 보일 텐데요 해당 폴더로 들어가신다음 saves -> Demo_World 폴더로 이동하여 다음 파일을 삭제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시간
softonic image

3. 위의 경로로 이동 후 level.dat / level.dat_old 파일을 삭제하면 체험판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