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OK저축은행 대출 상품 추천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안녕하세요, 대출 알아보시는 분들 신용대출이 복잡하고 서류도 많고 해서 담보대출이나 간편 모바일대출, P2P 대출 등으로 눈길 돌리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OK 저축은행 대출 이용하시면 신용대출임에도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로 담보대출 못지 않은 혜택을 제공해주는 상품이 많습니다. 그럼 OK 저축은행 대출 상품중 가성비가 좋은 무담보 대출을 알아볼께요.

 

직장인을 위한 OK저축은행 대출 상품

1. OK히어로 신용대출

 
OK히어로 신용대출은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가 그 특징입니다. 이부분만 보더라도 다른 금융사의 대출상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요. 한도는 최대 1억 원, 금리는 5.9% ~ 17.4% 입니다. 물론 우량고객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조건이 까다롭긴 합니다. 그러나 한도와 금리를 생각하면 비교적 널널한 기준을 적용한다고 할 수 있어요. 상환기간도 12개월에서 84개월까지 비교적 부담이 덜합니다.

OK히어로 신청을 위해서는 신분증에 더해 보험료 납부증빙, 소득증빙, 통장사본 등을 제출하면 됩니다.

 

2. 마이너스론OK 신용대출


마이너스론OK 신용대출은 간편하게 필요시마다 대출할 수 있는 유동적인 상품이에요. 대출과 상환이 자유롭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마이너스론 중에서 한도도 양호하고 금리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 원, 금리는 12.9%~23.4% 입니다. 상환기간은 12개월~60개월 입니다. 필요 서류는 OK히어로 와 동일합니다.

 

3. 우리집마이너스OK론 주택대출

본인명의 주택 소유 고객이라면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지 않고 신용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무담보 주택대출 상품으로 한도는 300~5000만원이고, 금리는 14.3%~23.9% 입니다.

우리집마이너스OK론을 신청하려면 신분증과 소득증빙, 그리고 세금납부와 금융거래를 증빙할 자료가 있어야하고, 주택대출이기 때문에 부동산 등기부등본, 전입세대열람원, 주택 임대차계약서 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4. 마이카마이너스OK론 자동차대출

마이카마이너스OK론은 본인명의 자동차 소유 고객이라면 자동차를 담보로 약정하지 않고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무담보 자동차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200~3000만 원이고, 금리는 14.3%~23.9% 입니다. 신청하기 위해선 우리집 마이너스OK론의 서류와 비슷하지만, 주택관련 서류만 자동차 등록원부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알아본 상품들은 모두 신용으로 대출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이에요. OK 저축은행 대출 상품은 특히 한도와 금리 측면에서 효율적이기 때문에 타사의 다른 상품들을 이용하여 부담스러운 이자비용을 짧은 상환기간에 납부하는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담보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담보물에 대한 걱정도 없습니다.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 받으시고 목돈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