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 팁 10가지 모두 알아보기

by 라이프 코리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거리 연애를 떠올리면 힘들 거라 생각합니다. 장거리 연애가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은 사실 모두가 동의할 수 있지만, 그것이 세상의 이치는 아닙니다. 사실 우리는 올바른 사고 방식, 올바른 기대감 그리고 절절한 조언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아름다운 연애를 할 수 있는데 왜 그런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걸까요?

이 포스트에서는 장거리 연애 팁, 장거리 연애 시 대화 방법, 그리고 애인과 떨어져 있는 시간에 흥미를 유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지금 사라져가는 불꽃을 다시 살려 두세요!

장거리 연애 팁 10가지 모두 알아보기

개인적인 선 지키기

장거리 연애의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는 선을 정하는 것입니다. 내 파트너에 대한 믿음은 물론 진실과 관련된 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거리 연애의 최고 문제점은 신뢰와 만남이 부족하기 때문에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ㅇ입니다.

인생 즐기기

내 파트너와 연애하는 것에만 몰두하지말고 여러분의 삶을 살아가세요. 당신이 어떻게 지내고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사진과 상태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던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이런 내용을 내 파트너와도 공유한다면 더 오랜 기간을 함께 알아갈 수 있을 수 있으며, 내가 혼자서 많은 것들을 즐기고나서 애인을 만났을때 더 소중하고 감사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3개월 이상 떨어져 있지 않기

장거리 연애 팁을 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묻는 내용중 하나는 내 애인을 만나지 않고 얼마나 오래 지낼 수 있는 가 하는 내용입니다. 이에 전문가는 이상적으로 3개월이 최대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시간은 함께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왜 그 사람을 사랑하는지 생각해보세요.

모든 것을 공유하지마세요

일부 장거리 조언자들의 말에 따르면 매일 매일 소통하는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소통은 여러분의 관계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장거리 연애 권태기가 온다고도 하는데요. 여러분은 지속적인 의사 소통을 할 필요가 절대 없으며, 생활의 일부를 비밀로 간직하고 한번씩 풀어주세요!

당신은 성공한 인생인가요?

성공한 인생이라는 것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그리고 성공에 가까워지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 속에 목표가 없다면 장거리 연애 또한 길게 가지 못합니다.

pxfuel Image
pxfuel Image

애인이 싫어하는 거 해보기

하루종일 배 긁고 누워있기, 하루종일 게임하기 여러분들은 어쩌면 이런 것들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애인이 싫어한다면 떨어져 있는 시간을 이용해서 원하는 만큼 누려보세요.

싸움을 좋은 신호로 보기

이 내용은 어떤 형태의 관계에서든 당신에게 도움이 될 내용이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모든 관계는 좋을때도 나쁠 때도 있지만 연애에서 만큼은 서로의 견해를 듣고 내 애인을 웃게 하려고 하는 것과 같은 불화를 해결하기 위해 생기는 논쟁은 헤어질 가능성이 더 낮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장난치기

현실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장거리 연애 팁의 필수 요소는 무엇일까요? 바로 관계입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신체 부위의 사진의 일부를 서로 공유해보세요. 대화도 뜨거워지고 더욱 만나고 싶어진답니다.

변화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인식하기

장거리 연애가 잘 되지 않는 가장 흔한 이유는 커플들이 보통 예상치 못한 관계 변화를 계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떨어져 있는 시간, 상대 위치, 별거 상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준비하고, 예기치 않은 상황에 직면했을때 마음의 문을 닫는 대신 그것에 대해 기꺼이 무조건 이야기 하세요.

추측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모든 장거리 연애가 실패할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분명히도 사실이 아니지만, 그것을 믿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현시적 예언이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