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by 라이프 코리아

본인이 신한은행을 사용하고 있고,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을 추가하려고 한다면 한가지 알아두어야할께 있습니다. 바로 예금주 영문 이름인데요. 영문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사람이 있고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SOL 어플을 통해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을 했었는데 추후 확인해보니 영문 이름이 설정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신한은행 영문 이름 확인게시글을 통해 본인의 영문 이름이 등록되어 있는 지 확인해본다음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가까운 지점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영문 이름을 등록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신한은행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누르면 수취인 ID, 예금주의 이름, 은행 이름,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계좌 번호, 계좌 번호 재입력  6가지 입력란이 나옵니다.

  1. 수취인 ID : 입력 X
  2. 예금주의 이름 : 통장 영문 이름

    어떤 블로그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그냥 영문으로 입력하라고 그러던데, 이부분에 대해 사실 잘 모르겠으나, 통장에 있는 예금주 영문 이름을 작성해야 할 겁니다. 계좌 번호를 입금할때 영문 이름이 없다면 입금이 안되지 않을까요?.. 이에 해답을 알고 계신분은 댓글로..

  3. 은행 이름 : SHIN HAN BANK
  4. SWIFT 은행 식별 코드 (BIC) : SHBKKRSE
  5. 계좌 번호 : 본인의 계좌번호를 – 기호 없이 입력

위와 같이 입력후 저장을 누르시면 결제 수단이 추가됩니다. 추가로 신한은행을 통해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때는 건당 1만원을 차감합니다. 단, 100불 미만은 면제이고, 전자거래방식 이용시 50% 감면해준다고 하니 이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저는 나중에 애드센스 수익이 높아지면 달러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외화 통장을 개설해야겠습니다. 환율 높아졌을때 환전하면 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