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받을 수 있는 P2P 대출 추천 TOP3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우신 분들은 p2p대출을 찾아보십니다. 최근에는 간편한 절차와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오늘은 p2p 대출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p2p대출은 대출을 수요하는 사람이 펀딩을 개시하면 다수의 채권자들이 일정 금액을 투자하여 목표 펀딩금액을 달성하여 대출이 진행되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이용자가 많을수록 대출의 안정성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p2p 대출 추천

1. 테라펀딩

테라펀딩은 펀딩을 시작하고 나서 신속하고 높은 승인률을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자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 이전에 자금을 투자하고자 하시는 채권자분들에게 큰 매력이 있습니다. 투자를 일찍 시작할수록 수익을 빨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채권자분들의 유입은 반대편에 있는 채무자분들에게도 큰 메리트가 되어 돌아옵니다. 채권자가 많을수록 펀딩 목표금액을 빨리 달성할 수 있고 자금을 원하는 측에서 신속하게 조달이 가능합니다.

테라펀딩은 대출을 신청하고 심사를 승인하여 펀딩을 시작하는 기간이 평균적으로 하루 내지는 이틀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모금을 시작한 이후에는 상품의 특징에 따라 완료 시기가 결정되는데, 특히 테라펀딩의 주택담보대출은 90%의 높은 LTV(Loan to Value)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따라서 높은 한도의 대출금을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p2p 대출로 추천드립니다.

대출한도 : 5천만 원
대출기간 : 12개월
금리 : 6%

 

2.어니스트펀드

어니스트펀드 역시 이용자가 많아 대출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테라펀딩과 비슷하게 주택담보대출 상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대출한도는 20억 원까지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 큰 금액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본인 명의의 주택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하실 점은 수도권이나 특별자치시 소재의 건물을 소유하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12개월로 짧은 편이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단기간 고액의 자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p2p 대출로 추천 드립니다.

대출한도 : 20억 원
대출기간 : 12개월
금리 : 6%

 

3. 8PERCENT

에잇퍼센트는 모든 종류의 대출상품을 취급하는 p2p대출업체입니다. 개인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면 5천만 원 한도로 자금을 융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도 연 4.37%로 낮은 수준입니다. 소액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잇퍼센트 신용대출로 빠르게 자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잇퍼센트는 저신용자 분들께 어울리는 p2p대출로 추천드리는 업체입니다. 1등급에서부터 7등급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소득흐름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 분들이나, 기존에 대출상품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한도 : 5천만 원
금리 : 4.37%

 

4. 랜딩사이언스

신속하게 대출을 받아보시려는 분들에게 아폴론 11 p2p대출 추천을 드립니다. 랜딩사이언스는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동 심사 시스템을 적용하여 신청부터 지급까지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데이터분석 알고리즘과 기술집약적인 심사시스템 등으로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주의하실 부분은 서류절차가 생략되어 있는 만큼 한도가 낮다는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한도는 3,000만 원입니다. 하지만 금리는 최저 3.7%에 대출기간도 24개월로 넉넉한 편이라 소액 대출을 원하시는 경우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 3000만 원
대출기간 : 24개월
금리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