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추천 TOP 4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유리한 이점을 얻는 방법으로는 로고가 포함됩니다. 브랜드 이름이 아무리 멋있어도 로고 디자인이 되어있지 않다면 볼품없기도 한데요.  이 게시글에서는 무료로 로고 만들기 사이트 4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로고는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중들이 인식하는데 굉장히 많은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로고를 만드는데 시간이 부족하고 마땅한 도구가 없거나 그냥 간단하게 내가 운영하는 사이트 등에 사용하려고 한다면 잘 찾아오신 겁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Hatchful Shopify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_01

Shopify는 현재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제공되는 아이콘이나 여러가지 도구를 사용해 단 몇 초만에 로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로고 만들기 사이트는 대부분 온라인 기업가와 막 시작한 소규모 기업들이 많이 상용합니다.

 

Logaster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_02

Logaster 는 회사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몇 분 안에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수백 가지 디자인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개인화 된 로고를 생성합니다. 하지만, 효과적인 브랜딩을 만들 순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HisterLogoGenerator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_03

HisterLogoGenerator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는 몇 년전에 유행이었던 특정 스타일로 인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슨 스타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 회사나 그런 계열이라면 괜찮은 도구라고 생각됩니다.

 

무료 버전은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지만 적은 비용으로도 고해상도 버전의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Ucraft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_04

Ucraft는 비즈니스 로고를 만드려고 하신다면 유용한 로고 만들기 사이트입니다.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장점이 있으며, 다양한 무료 자료들을 제공합니다. 로고를 만든 다음 무료로 PNG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여기서 로고를 만든 다음 전문 디자이너에게 전달하여 더 정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