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번호 확인 방법 (2020년)

by 라이프 코리아

로또를 구매 했지만 번호 확인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 것 같습니다. 2018년도 로또 수탁사업자 업무가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현재는 동행복권에서만 2023년도까지 로또와 연금복권, 인쇄복권 등 모든 종류의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모든 수탁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로또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MBC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로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번호 확인 방법

로또는 동행복권 포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검색 포털에서 동행복권을 검색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네이버, 다음 어떤 곳이든 상관 없습니다.

동행복권 사이트를 들어갔다면 메인화면이 다음과 같이 보여지실 텐데요. 해당 페이지에서는 로또 회차별 당첨결과와, 연금복권 당첨결과, 즉석식 인쇄복권 남은 수량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6/45 에서 회차별 당첨 결과를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는 왼쪽 메뉴에서 회차별 당첨번호, 내 로또 번호 당첨 확인, 당첨내역, 당첨금 지급안내, 추첨방송 다시보기, 추첨방송 참관신청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앙 화면에서는 로또 번호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890회 당첨 결과로는 1, 4, 14, 18, 29, 37, 6이 되겠습니다. 1등 당첨자는 자동 총 9명으로 1명당 23억원의 당첨금액이 주어집니다.

로또 번호 확인 방법

로또 확인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 로또는 한 주간의 희망을 품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벼운 오락중 하나 입니다. 복권에 당첨이 되지 않았더라도 낭심해하지마시고 너무 깊게 빠져들지 마시기 바라며 매일 매일 희망찬 즐거운 일상이 함께하길 바랍니다.